뉴스

유통업계, O4O 마케팅 활발… "젊은 소비자 공략 주력"

미생 note 2024. 6. 28. 13:24

유통업계, O4O 마케팅 활발… "젊은 소비자 공략 주력"

• 최근 유통·식품업계에서 게임업체와 협업한 상품을 출시하는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가 허물어지고 있다.

• 해태아이스는 인기 모바일 게임 포트리스M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탱크보이 배 캐릭터를 게임에 출시한다.

• GS25는 인기 모바일 게임 '블루 아카이브'와 협업해 선보인 컬래버 상품과 마케팅 행사가 인기를 끌고 있다.

• 신세계푸드는 인기 웹툰 '무한의 계단'과 손잡고 노브랜드 버거 전용 음료 '브랜드 콜라 무한의 계단 에디션'을 출시했다.

https://www.sisaweek.com/news/articleView.html?idxno=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