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빙그레, '비밀학기' 마케팅 기획

미생 note 2024. 6. 28. 13:25

빙그레, '비밀학기' 마케팅 기획

• 빙그레가 현대인들에게 소소한 재미와 행복, 낭만적인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비밀학기' 마케팅 활동을 벌인다.

• 비밀학기 참여자는 해당 웹사이트를 통해 낭만 찾기 모험을 떠나게 되며, 애니메이션과 다양한 질문으로 구성된 여정을 마치면 자신에게 어울리는 '나만의 토템'이 나온다.

• 비밀학기의 낭만 찾기 모험 참여자들 가운데 800명을 가려내 나만의 토템 열쇠고리(키링) 팬 상품(굿즈)을 한정수량 제공한다.

• 토템 키링 굿즈는 모루인형과 비밀학기 참여자의 토템을 나타내는 빙그레 제품 축소 모형(미니어처)으로 구성됐다.

https://www.ngonews.kr/news/articleView.html?idxno=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