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팝업스토어 기획법
• 팝업스토어 열풍이 거세다. 서울 성수동 연무장길의 경우 월평균 100개 이상의 팝업스토어가 열리고 있다.
• 그러나 많은 팝업스토어가 단순히 방문객 수나 인스타그램 팔로어 수를 늘리는 데만 초점을 맞추고 있다.
•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팝업스토어를 설계하려면 브랜드를 제대로 이해하고 고객과의 관계 개선을 목표로 해야 한다.
• 팝업스토어를 통해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 방법에는 고객을 이해하고 메시지를 구체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 인기 상권에 위치하는 것보다 재밌게 기획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
https://www.donga.com/news/Economy/article/all/20240303/12379207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