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LG전자, 글로벌 서비스 역량 강화로 고객만족도 UP

미생 note 2024. 3. 4. 17:02

LG전자, 글로벌 서비스 역량 강화로 고객만족도 높인다

• LG전자, 글로벌 상담센터 역량 제고에 나선다.

• 하이텔레서비스의 고객상담 노하우와 인재 육성 및 조직 운영 방안 등을 전수한다.

• 글로벌 상담 컨설턴트의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하이텔레서비스 우수 상담 컨설턴트를 보내 상담 노하우를 전수한다.

• 장기적으로 상담 전문가를 키울 수 있는 인재 육성 시스템과 효율적인 조직 운영을 위한 컨설팅에도 나선다.

https://live.lge.co.kr/2403-lg-hiteles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