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과 수요일 새벽이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가장 효과적인 시간
• 인플루언서 마케팅 스타트업 피처링에 따르면, 인스타그램은 화요일 오후 11시~오전 2시, 유튜브는 수요일 오전 12시~오전 3시 시간대가 가장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효과적이다.
• 피처링은 인플루언서 마케팅에서 투자대비수익률(ROI)을 고려한 체계적인 마케팅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 피처링 데이터베이스 내 최근 3개월간 조회수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유튜브의 평균 조회수가 가장 높은 시간은 수요일 오전 12시에서 오전 3시까지로 나타났다.
https://m.mt.co.kr/renew/view.html?no=2024022710460622912&type=outlink&ref=https%3A%2F%2Fwww.google.com#_acro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