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하반기 주목해야 할 인플루언서 마케팅 트렌드
• 인플루언서와 크리에이터 간의 차이가 커지고 있다. 인플루언서는 콘텐츠 제작자일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으며, 종종 바이럴을 활용하여 일종의 디지털 유명인으로 자리매김함으로써 소셜 미디어 경력을 시작한다.
• 링크드인은 더 이상 단순히 구직 지원 플랫폼이 아니다. 점점 더 많은 크리에이터가 링크드인을 탐색하고 있다.
• 크리에이터(및 브랜드 파트너십)가 멀티미디어를 활용한다. 크리에이터와 그들의 콘텐츠가 소셜 미디어 피드를 넘어 커넥티드 TV, 옥외 디스플레이, 매장 내 활성화와 같은 매체로 확장될 것이다.
• 긴장된 정치 분위기는 브랜드와 크리에이터 파트너십에 대한 더 많은 조사를 촉진한다. 브랜드는 앞으로 몇 달 동안 잠재적인 인플루언서와 크리에이터 파트너를 훨씬 더 면밀하게 심사하게 된다.
• 광고회사와 크리에이터가 생성형 AI를 통합한다. 광고회사와 크리이에이터는 비디오 편집이나 특정 특성을 가진 인플루언서 파트너 검색과 같은 보다 실용적인 목적으로 AI를 활용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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