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커머스 시대 성공방정식…"AI 활용해 마케팅 패러다임 바꿔라"
• AI 기술이 고객경험을 고도화하고 운영 효율화를 진행하고 있다.
• 초개인화 마케팅이 최신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 숏폼 광고의 핵심은 트렌드와 기술을 더한 ‘트렌돌로지(Trendology)’이다.
https://m.edaily.co.kr/News/Read?newsId=03470246638955832&mediaCodeNo=257
뉴 커머스 시대 성공방정식…"AI 활용해 마케팅 패러다임 바꿔라"
• AI 기술이 고객경험을 고도화하고 운영 효율화를 진행하고 있다.
• 초개인화 마케팅이 최신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 숏폼 광고의 핵심은 트렌드와 기술을 더한 ‘트렌돌로지(Trendology)’이다.
https://m.edaily.co.kr/News/Read?newsId=03470246638955832&mediaCodeNo=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