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마케팅 시대, 개인화된 마케팅과 효율성 극대화
• AI 기술은 우리의 일상과 비즈니스에 깊숙이 파고들어 성장과 혁신을 위한 기반이 되고 있다.
• 점점 더 많은 기업들이 보다 즉각적이고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잠재 고객과 기존 고객의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인공지능(AI) 분야에서 해답을 찾고 있다.
• AI는 고객의 데이터를 분석하여 개별 고객의 선호도와 행동 패턴을 파악한다.
• AI 기반의 마케팅 자동화 도구는 반복적인 마케팅 작업을 자동화하여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 AI는 실시간으로 광고 캠페인의 성과를 분석하고 최적화할 수 있다.
http://www.iconsumer.or.kr/news/articleView.html?idxno=264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