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IT·가전업계, 펀슈머 마케팅으로 고객 공략

미생 note 2024. 6. 8. 14:03

IT·가전업계, 펀슈머 마케팅으로 고객 공략

• 삼성스토어는 유치원생을 대상으로 매장 견학, 에너지 절약 교육, 안전한 가전제품 사용 교육, 디지털 사생대회 등을 진행하는 '유치원 현장 학습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 SKT는 기념일 축하 광고 제작과 기념일 카페를 체험할 수 있는 'It's your day 이번 광고, 생일 카페 주인공은 바로 너!' 전시를 개최한다.

• LG유플러스는 당근과 함께 '나만의 통신 요금제'를 만드는 이색 아르바이트를 모집했다.

http://m.wsobi.com/news/articleView.html?idxno=2431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