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핀테크, 금융 길라잡이로…'콘텐츠 마케팅' 활발

미생 note 2024. 6. 4. 07:53

핀테크, 콘텐츠 마케팅으로 금융 지식과 문화 선도

• 카카오뱅크, 토스, 카카오페이, 뱅크샐러드 등 핀테크 업계에서 콘텐츠 마케팅이 활성화되고 있다.

• 카카오뱅크는 자체 제작 콘텐츠 서비스 '돈이 되는 이야기'를 개편해 고객 맞춤형 사용성을 강화했다.

• 토스 콘텐츠 플랫폼 '토스피드'는 최근 모바일 최적화로 피드를 개편하고, 주제와 시즌별 콘텐츠 큐레이션을 진행해 고객 친화적 콘텐츠를 제공했다.

• 핀테크사들의 금융 콘텐츠 마케팅은 자사 홍보 창구이자 금융 경험에 적극적인 소비자를 끌어올 수 있다

핀테크, 금융 길라잡이로…'콘텐츠 마케팅' 활발

핀테크 업계가 콘텐츠 마케팅을 활성화하며 금융 지식과 문화를 선도하는 창구 역할을 수행한다. 각 사별 자체 콘텐츠 제작부터 사용자경험·사용자인터페이스(UX·UI) 개편까지 다양한 시도들로

ww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