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숏폼 콘텐츠, 식품·외식업계 마케팅 필수 요소

미생 note 2024. 3. 5. 13:14

숏폼 콘텐츠, 식품·외식업계 마케팅 필수 요소로 자리매김

• 숏폼 콘텐츠는 간결하고 직관적이면서도 재미와 화제성을 겸비해 소비자에게 자연스럽고 거부감 없이 광고를 노출할 수 있는 새로운 마케팅 전략으로 떠오르고 있다.

• 삼양식품의 '불닭볶음면' 글로벌 팬들을 위한 'ME WE PLAY' 챌린지는 아시아 9개국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흥행에 성공했다.

• 스타벅스코리아는 공식 유튜브 채널 '스벅TV'를 통해 첫 자체 제작 웹드라마 '안녕하세요 스타벅스입니다'를 공개해 화제가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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