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커뮤니케이션형 팝업스토어 전략과 MZ 직원 대응법

미생 note 2024. 2. 26. 10:56

DBR 2월호, 커뮤니케이션형 팝업스토어 전략과 MZ 직원 대응법

• DBR 2월호에서는 커뮤니케이션형 팝업스토어 전략과 3요 MZ 직원 대응법에 대한 기사를 소개합니다.

• 커뮤니케이션형 팝업스토어는 단순히 방문객 수와 SNS 팔로워 수만 늘리려는 판촉형 팝업스토어와 달리 브랜드에 대한 일관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3요 MZ 직원에게는 일의 의미, 기대하는 결과의 수준, 수행 기간 등을 상세하게 설명해주고 수행 여부를 스스로 판단하도록 시간을 주는 '제안형 지시'가 효과적입니다.

https://m.news.nate.com/view/20240226n006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