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스타트업 홍보는 그림의 떡?… “SEO 마케팅 가성비 높아요”

미생 note 2024. 2. 22. 09:42

슈퍼볼 광고에 등장한 스타트업, 그 이유는?

• 최근 슈퍼볼 방송 광고에 스타트업이 등장해 화제가 되었다.

• 스타트업이 30초에 700만 달러(약 93억47100만원)라는 광고비를 지불한 것이다.

• 파파야글로벌은 투자대비수익률(ROI)이 보장되지 않더라도 브랜드 인지도를 올리기 위한 과감한 투자를 한 것이다.

• 그러나 현실 스타트업 업계에서 이런 광고는 ‘그림의 떡’이다.

 

스타트업 홍보는 그림의 떡?… “SEO 마케팅 가성비 높아요”

최근 있었던 미국 미식축구 결승 ‘슈퍼볼’ 방송 광고에 스타트업이 등장했다. 스타트업이 30초에 700만 달러(약 93억47100만원)라는 광고비를지불한 것이다.

m.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