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볼 광고에 등장한 스타트업, 그 이유는?
• 최근 슈퍼볼 방송 광고에 스타트업이 등장해 화제가 되었다.
• 스타트업이 30초에 700만 달러(약 93억47100만원)라는 광고비를 지불한 것이다.
• 파파야글로벌은 투자대비수익률(ROI)이 보장되지 않더라도 브랜드 인지도를 올리기 위한 과감한 투자를 한 것이다.
• 그러나 현실 스타트업 업계에서 이런 광고는 ‘그림의 떡’이다.
슈퍼볼 광고에 등장한 스타트업, 그 이유는?
• 최근 슈퍼볼 방송 광고에 스타트업이 등장해 화제가 되었다.
• 스타트업이 30초에 700만 달러(약 93억47100만원)라는 광고비를 지불한 것이다.
• 파파야글로벌은 투자대비수익률(ROI)이 보장되지 않더라도 브랜드 인지도를 올리기 위한 과감한 투자를 한 것이다.
• 그러나 현실 스타트업 업계에서 이런 광고는 ‘그림의 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