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컬리, 올리브영 타겟 최저가 보상제…모객 효과 VS 가격 민감성 저하 우려

미생 note 2024. 2. 20. 08:45

컬리, 올리브영 타겟 최저가 보상제…모객 효과 VS 가격 민감성 저하 우려

• 컬리가 '뷰티컬리 페스타'를 열고 '최저가 챌린지'를 진행한다.

• 올리브영 온라인몰보다 비쌀 경우 차액을 적립금으로 보상해주는 방식으로, 고객 유입을 노리는 전략이다.

• 뷰티컬리는 2022년 11월 컬리가 론칭한 뷰티 버티컬 서비스로, 몸집을 키우기 위해 온라인 장보기 중심에서 뷰티유통사업에 뛰어들었다.

• 하지만 뷰티유통업계에서 뷰티컬리의 존재감은 여전히 미미하고, 이번 최저가 보상제가 꾸준히 모객효과를 발휘할지, 일시적인 이벤트성으로 그칠지에 관심이 모아진다.

https://n.news.naver.com/article/648/0000023357?sid=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