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유통업계, MZ 열광 '드로우'로 고객 유입

미생 note 2022. 9. 10. 17:39

 유통업계는 플랫폼 인지도와 유입 고객 수를 늘리기 위해 이같은 드로우 이벤트를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주로 드로우 대상으로 나오는 상품은 수집 수요가 많거나 더 높은 가격에 재판매가 가능한 제품으로, MZ세대의 재테크 수단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유통업계, MZ 열광 '드로우'로 고객 유입

[파이낸셜뉴스] #. 30대 직장인 김모씨는 틈만 나면 각종 '드로우(추첨 구매)' 이벤트를 찾아 응모 중이다. 대부분 인기가 많으면서도 구하기 어렵고, 되팔 수 있는 제품이 나오기 때문에 당첨만

www.fn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