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 ‘컬러 마케팅’의 사례
1. 오리온 : 여름철 한정판 ‘초코파이 수.박
2. 농심 : ‘배홍동 비빔면’ 마카롱·케이크
3. 동서식품: 포스트 오레오 오즈 민트초코
4. 스타벅스코리아: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
칼라 마케팅은 인증샷’ 문화에 익숙한 MZ(1980년대~2000년대 초반 출생) 세대의 소유욕을 자극함과 동시에, 후속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 위해 효과적인 마케팅이다.
식품업계 ‘컬러 마케팅’의 사례
1. 오리온 : 여름철 한정판 ‘초코파이 수.박
2. 농심 : ‘배홍동 비빔면’ 마카롱·케이크
3. 동서식품: 포스트 오레오 오즈 민트초코
4. 스타벅스코리아: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
칼라 마케팅은 인증샷’ 문화에 익숙한 MZ(1980년대~2000년대 초반 출생) 세대의 소유욕을 자극함과 동시에, 후속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 위해 효과적인 마케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