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MZ세대 잡아라”…유통업계 굿즈 열풍

미생 note 2020. 10. 20. 15:54

 “최근 한정판으로 소유욕을 자극하는 굿즈 열풍이 업종을 가리지 않고 확산되고 있으며, 특히 MZ 세대들을 중심으로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자리를 잡았다”

이에 유통업계 재미와 즐거움, 가심비를 추구하는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굿즈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MZ세대 잡아라”…유통업계 굿즈 열풍

롯데백화점, 23일부터 한정판 레트로 굿즈 선보여롯데제과, 빼빼로 구입 시 고데기 증정대상, 탄생연도 맞게 총 ‘1956 세트’ 한정 판매하이트진로, 이슬캠핑 굿즈전 진행

www.speconom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