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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창올림픽 마케팅 속도내는 유통업계...'브랜드 알리기 경쟁'

미생 note 2017. 11. 9. 13:02
  1. [스포노믹스 포럼] 후원사들이 올림픽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려면?
    한국일보

    이두영 이사는 먼저 스폰서십을 통한 브랜드 마케팅 효과에 대해 소개했다. 그에 따르면 후원사가 얻는 스폰서십의 5대 가치는 미디어 노출, 이벤트 후광 ...
  2. 평창올림픽 마케팅 속도내는 유통업계...'브랜드 알리기 경쟁'
    조선비즈

    올림픽은 '세계 최대의 스포츠 마케팅 무대'로 불리는 거대한 비즈니스 현장이다. 각국의 선수와 국가들의 명예가 걸린 '스포츠 전쟁'을 보기 위해 TV 앞으로 ...
  3. '입소문 마케팅' 알고보니 짜고친 거짓말…계정 7만개 동원
    연합뉴스

    대포폰으로 포털계정 7만개 만들어 '바이럴 마케팅'(서울=연합뉴스) 서울지방경찰청은 2015년 11월부터 1년여간 포털 사이트 계정을 7만여개 만들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