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용 대비 효과를 측정하는 것을 기본으로 하는
ROI 마케팅전략을 기반으로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채널들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방법들과 정량적 성과측정과 분석을 통해
각 디지털 마케팅채널과 캠페인들을 효율적으로 평가하고 관리할 수 있는
디지털 마케팅 역량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 확인하기
비용 대비 효과를 측정하는 것을 기본으로 하는
ROI 마케팅전략을 기반으로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채널들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는 방법들과 정량적 성과측정과 분석을 통해
각 디지털 마케팅채널과 캠페인들을 효율적으로 평가하고 관리할 수 있는
디지털 마케팅 역량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