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포 같은 공유자전거 업체는 사용자 행동 패턴과 결제 데이터를 수집하는 동시에 브랜드 마케팅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도 개발하고 있다. 이들 업체 ...
홍콩은 세계 최대 소비재 시장 중화권 진출의 관문이자 아시아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시장으로, 우리 소비재 기업들의 수출 마케팅이 필요한 전략지역이다.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스포츠웨어업계가 성수기인 하반기를 앞두고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아디다스, 데상트 등 기존 스포츠 브랜드들은 플래그십 스토어 ...
[아시아경제 오종탁 기자] 콧대 높던 백화점들이 소비시장 '대세'로 떠오른 1인가구를 잡기 위해 자존심을 버렸다. 편의점, 대형마트 못지않게 '1코노미('1인' ...
비과세 혜택 '막차' 타세요” 해외주식형 펀드 마케팅 ... 해외주식형 펀드 세제 혜택 일몰 시기에 맞춰 글로벌 분산투자 마케팅에 사력을 집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