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BTS와 블랙핑크가 사랑한 뉴욕 한식 맛집, 톡파원 25시에서 공개!

미생 note 2024. 9. 8. 11:37

 

톡파원 25시 예고 캡처

K-POP 스타들이 뉴욕에서 찾는 찐 한식 맛집은 어디?

오는 9일 방송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 글로벌 스타 BTS와 블랙핑크가 즐겨 찾는다는 뉴욕의 한식 맛집이 소개된다고 해서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방송에서는 '세계 속의 한국인 탐구 생활'이라는 새로운 코너를 통해 뉴욕에서 한국인이 운영하는 다양한 한식당을 찾아갑니다. 마치 한국의 기사식당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정겨운 분위기의 식당부터,  BTS와 블랙핑크가 자주 방문한다는 고깃집까지! 뉴욕 한복판에서 한국의 맛과 정을 느낄 수 있는 곳들이 소개될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에서만 볼 수 있는 '덤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한식당도 등장한다고 하는데요. 덤 문화에 얽힌 타쿠야와 타일러의 웃픈 에피소드도 공개된다고 하니 궁금증을 더하고 있습니다. 

MZ세대를 위한 핫플레이스 & 이찬원 PICK 맛집까지!

'톡파원 GO' 코너에서는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핫플레이스와 인생샷 명소들이 대거 공개됩니다. 뿐만 아니라 MC 이찬원이 직접 선정한 홍콩 로컬 맛집까지 소개될 예정이라고 하니, 여행 계획을 세우고 있는 분들에게는 꿀팁 가득한 정보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톡파원 25시'에서 맛집 여행 떠나볼까요?

'톡파원 25시'는 오는 9일 월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됩니다. K-POP 스타들이 사랑하는 뉴욕 한식 맛집부터 MZ세대를 위한 핫플레이스, 그리고 이찬원이 추천하는 홍콩 로컬 맛집까지! '톡파원 25시'와 함께 랜선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