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 협업 마케팅으로 고객 유치
• 유통업계가 고물가 시대 합리적인 여름나기를 하려는 소비자들을 잡기 위해 협업 마케팅을 꾀하고 있다.
• MZ세대는 제품 구매 시 품질을 넘어 이색적 요소까지 고려하는 경향이 두드러지면서다.
• 디자이너 브랜드 '송지오'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은 '프리미어 플로트직 쉐도우' 컬렉션을 선보인다.
• 무신사는 아디다스와 협업 캠페인을 실시하고, 휠라 코리아의 '휠라 언더웨어'는 '러브이즈트루'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 스텔라 아르투아는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과 협업해 '아트 피스 에디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https://www.m-i.kr/news/articleView.html?idxno=11449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