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문가 김용훈 CMO가 말하는 '내 회사에 맞는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문가 김용훈 CMO는 "좋은 마케팅 전략은 좋은 마케터에서 나온다"며, 투자 대비 효율이 가장 좋은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 김용훈 CMO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요즘 모든 기업이 당연히 해야 하는 전략 중 하나"라며, "하지만 중요한 건 도메인마다 마케팅 전략과 방법이 다르다는 점"이라고 말했습니다.
• 그는 "인스타그램 운영의 목적은 고객들이 우리 제품이나 서비스를 알고 이용하는 것"이라며, "첫 번째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는 게 과연 우리 회사 입장에서 효율적인지 확인해 봐야 합니다"라고 조언했습니다.
• 김용훈 CMO는 "좋은 마케터를 뽑으십시오"라며, "회사가 작을수록 인재가 중요합니다"라고 강조했습니다.
• 그는 "이제 막 시작하는 기업들이 마케팅할 때 쉽게 범하는 오류는 쓸데없는 비용 지출"이라며, "자본은 우선 테스트를 해보고 이 방법이다 싶을 때 공격적으로 투자하시길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https://www.case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4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