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터의 납작한 생각을 입체적으로 바꿔주는 7가지 관점
• 마케터 이은북이 마케팅 인사이트를 키우는 방법을 설명한 책 '납작한 생각 버리기'를 출간했다.
• 마케팅은 단순히 제품과 브랜드를 매력적으로 보이는 것에서 더 나아가 소비자의 행동을 변화시키는 방향을 함께 고민하는 과정이기도 하다.
• 저자는 마케터가 제너럴리스트가 되어야 하지만, 누구보다 다양한 관점의 사고를 통해 자신이 다루는 브랜드에서만큼은 스페셜리스트가 되어야 한다고 말한다.
• 이 책은 마케팅적 사고를 좀 더 확장시켜 주는 7가지 관점을 통해 마케터에게 독이 되는 납작한 생각을 입체적인 관점으로 변화시키는 방법을 알려준다.
http://www.issueinfact.com/news/articleView.html?idxno=696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