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터, 측정의 미래에 대비하라
• WARC가 '측정의 미래 2024' 보고서 발표
• 쿠키 폐지로 인한 혼란과 불확실성 예측
• 마케터의 2%만이 종합적인 측정 기법 사용
• AI와 합성 데이터 성장으로 새로운 기회
• 지속가능성 격차 해소를 위한 노력 필요
https://www.madtimes.org/news/articleView.html?idxno=20254
마케터, 측정의 미래에 대비하라
• WARC가 '측정의 미래 2024' 보고서 발표
• 쿠키 폐지로 인한 혼란과 불확실성 예측
• 마케터의 2%만이 종합적인 측정 기법 사용
• AI와 합성 데이터 성장으로 새로운 기회
• 지속가능성 격차 해소를 위한 노력 필요
https://www.madtimes.org/news/articleView.html?idxno=20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