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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서비스, AI '원격 상담 서비스' 본격화

미생 note 2024. 4. 15. 12:56

삼성전자서비스, AI 가전 시대 맞아 '원격 상담 서비스' 본격화

• 삼성전자서비스가 AI 가전 시대에 맞춰 '원격 상담 서비스'를 본격화한다고 밝혔습니다.

•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등 5개 제품에서 800여개에 이르는 광범위한 고객 문의 유형에 원격 상담이 가능해졌습니다.

• 고객은 제품의 상태, 증상 등을 설명하지 않고도 엔지니어에게 제품을 점검받는 것과 동일한 수준一의 진단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삼성전자서비스는 앞으로도 원격 상담 대상을 지속 확대해 더 많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https://www.newscj.com/news/articleView.html?idxno=31294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