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소비자를 확 사로잡는 수퍼 키워드 브랜드 팬덤" 출간

미생 note 2024. 3. 27. 11:45

동명대 구자휘·김재익 교수, "소비자를 확 사로잡는 수퍼 키워드 브랜드 팬덤" 출간

• 동명대 구자휘 교수(광고홍보학과)와 김재익 교수(시각디자인학과)가 "소비자를 확 사로잡는 수퍼 키워드 브랜드 팬덤"을 출간했다.

• 이 책은 브랜드 팬덤의 이해, 형성 전략, 마케팅(광고·디자인) 커뮤니케이션, 캠페인 사례, 브랜드 팬덤의 미래 등 총 10개 단락으로 구성됐다.

https://www.kookje.co.kr/mobile/view.asp?gbn=v&code=&key=20240326.990990071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