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하나은행, AI음성기반 ‘AI콜봇 서비스

미생 note 2024. 3. 16. 17:29

하나은행, AI음성기반 ‘AI콜봇 서비스’ 확대개편

• 하나은행이 손님 편의성 향상을 위해 AI음성 기반으로 금융상담을 제공하는 ‘AI콜봇 서비스’를 확대 개편했다.

• 이번에 AI콜봇 적용 대표번호의 확대, 영업점 전화 AI콜봇 서비스 제공, 유선전화 이용 손님앞 AI콜봇 적용 등 서비스의 활용범위를 대폭 늘렸다.

• 콜백 접수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멀티모달 서비스의 다양한 시나리오를 추가하고, AI콜봇 종료시마다 설문조사를 실시하는 자동화 솔루션을 새롭게 도입했다.

http://www.insidevina.com/news/articleView.html?idxno=26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