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24년 AI 시대의 마케팅' 트렌드 가이드

미생 note 2024. 3. 13. 13:06

애피어, '2024년 AI 시대의 마케팅' 트렌드 가이드 공개

• 애피어가 '2024년 AI 시대의 마케팅' 트렌드 가이드를 공개했다.

• 올해 LLM 애플리케이션이 크게 발전할 것으로 예상되는 두 가지 핵심 분야는 '고객 서비스'와 '콘텐츠 생성'이다.

• AI를 활용한 즉각적이고 개인화된 고객 경험 제공, 옴니채널 쇼핑의 부상, 양질의 콘텐츠 추구, 개인정보 보호 강화를 통한 경쟁력 확보가 2024년 마케팅 트렌드이다.

• AI 도구들은 효율적으로 콘텐츠를 생성해 낼 수 있지만, 직접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데 있어서는 여전히 인간의 전문성이 필수적이다.

• 강력한 개인정보 보호는 경쟁 우위를 확보하는 데 중요한 요소가 되고 있다.

https://www.koit.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11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