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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카드, AI 활용

미생 note 2024. 3. 5. 13:52

현대카드, AI 활용으로 고객 만족도 높여

• 현대카드가 AI를 활용해 고객의 소비성향과 취향을 반영한 진보된 카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 3층 시스템이라는 이름의 이 혜택은 기본, 구독, 선물 3개층으로 나눠져 있으며, 회원 개인의 소비스타일에만 집중한다면 테마별 위치를 잘 찾아 손쉽게 혜택을 선택하고 적용할 수 있게 하는 시스템이다.

• 선물층은 현대카드의 데이터 사이언스를 통해 나만의 소비패턴과 성향을 파악하고 그에 따라 내가 만족할만한 최신 혜택을 제시해준다.

• 도메인 갤럭시는 현대카드와 현대카드의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상업자 표시 신용카드) 파트너사 12개 사이의 '데이터 동맹'을 지칭하는 말로, 파트너사 간에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마케팅 협업을 가능케 하는 플랫폼인 '갤럭시 노스(Galaxy North)'를 제공한다.

• 현대카드는 금융 소비자로서의 고객을 보호하고 불편을 해결하기 위해 고객 서비스에 데이터 사이언스 기술을 적용하고 있다.

https://www.eroun.net/news/articleView.html?idxno=409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