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오레오와 리츠 브랜드 마케팅 전략

미생 note 2023. 5. 20. 22:39

국내 식품업체인 동서식품은 오레오와 리츠 브랜드가 국내 샌드위치 비스킷 시장에서 오랜 기간 성공을 거둔 비결로 다양한 맛과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꼽았다. 세계 1위 비스킷 브랜드 오레오가 올해로 111주년을 맞았다. 동서식품이 글로벌 아티스트 블랙핑크와 협업해 핑크빛 딸기 크림과 다크 초콜릿 크림이 어우러진 오레오X블랙핑크 한정판 제품을 선보였다. 오레오의 111주년을 기념하는 팝업스토어가 오는 6월 18일까지 서울 성동구 일대에서 열린다. 오레오 쿠키, 굿즈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체험과 스탬프 이벤트가 진행된다.

 

 

동서식품 "오레오·리츠 인기 비결은 차별화된 맛·마케팅"

동서식품은 19일 오레오와 리츠가 국내 샌드류 비스킷 시장을 오랜 시간 선도할 수 있었던 비결로 다채로운 맛과 차별화된 마케팅을 꼽았다.오레오는 1

www.upinews.kr: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