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유통업계, ‘아트 마케팅’ 소비자 감성 공략

미생 note 2022. 12. 22. 13:28

유통업계가 갤러리, 재즈 공연장 등을 집약한 아트 마케팅으로 소비자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1, 롯데백화점은 잠실 롯데월드몰에 오프라인 NFT 전시 공간인 ‘넥스트 뮤지엄’을 오픈
2. 현대백화점과 갤러리아백화점은 전시회 진행
3.신세계푸드의 데블스토어도 일주일에 두 번씩 재즈공연

반응형

WHY?

유통업계가 아트 마케팅에 집중하는 배경으로는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밀레니엄+Z세대)를 문화와 예술을 통해 오프라인 채널로 유입하기 좋기 때문

https://www.m-i.kr/news/articleView.html?idxno=9739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