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유통업계, '찐친 케미' 마케팅 활발

미생 note 2022. 12. 1. 10:01

연예계에 소문난 절친 스타들, 친구 같은 친근감을 주는 스타를 모델로 발탁하며 '찐친 마케팅'을 본격화하고 있다. 가까운 사이에서만 나오는 케미나 친근한 이미지가 브랜드에 대한 친밀감을 높여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다는 설명이다.

http://www.bokuennews.com/news/article.html?no=223173 

 

유통업계, '찐친 케미' 마케팅 활발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찐친'이라는 단어가 확산되는 가운데, 유통업계에서도 이를 활용한 마케팅이 활발하다. '찐친'은 한 유튜브 기반 예능 프로그램에서 처음 등장한 이후 MZ세..

www.bokuennews.com

[문장 수집]

소비자가 찐친처럼 가깝게 느끼는 모델을 발탁해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
소비자들이 공감하고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브랜드 이미지
친근한 이미지
이색적인 재미
차별화를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