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얼중얼

루이스 헤이의 내면의 지혜 (마음과 영혼을 위한 명상) 中 - 나는 하루도 빠짐없이 감사를 전합니다.

미생 note 2021. 12. 9. 16:56

나는 하루도 빠짐없이 감사를 전합니다.

​나는 나의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아름다운 것에 감사합니다. 아름다운 수선화와 맛있는 음식에 감사하고

삶을 좀 더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컴퓨터와 같은 첨단 기술에도 감사합니다. 사랑하는 가족과 애완동물, 좋은 친구들, 편안한 집, 자동차, 그리고 나의 무한 지성의 마음과 건강한 몸까지 모든 것에 감사합니다. 


나는 감사를 표현하는 것을 잊지 않습니다. 나는 나의 우주에게 감사합니다. 왜냐하면 내 생각이 우주에 닿아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것을 알기 때문입니다. 


나는 평생 끊임없이 감사하며 살 것 입니다. 

- 루이스 헤이의 내면의 지혜 (마음과 영혼을 위한 명상) 中

 

 

 

루이스 헤이의 내면의 지혜

지니의 알라딘의 요술램프처럼 인생 소원을 다 들어주는 곳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루이스 헤이는 내면의 지혜에 접속하면 우리가 바라는 것들을 얻을 수 있다고 한다. 우리가 진정으로 바라

book.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