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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언택트 트렌드에 맞춰 '홈페이지' 개편

미생 note 2021. 4. 27. 13:04

뉴노멀 시대의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비대면으로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까지 할 수 있도록 한 것

제품 검색에서 체험, 구매까지 가능한 온라인 브랜드샵(OBS, Online Brand Shop)을 국내 공식 홈페이지에 처음 도입

구독경제 트렌드에 맞춘 유지관리 서비스- 사용하는 제품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소모품의 교체 시기 등을 알림톡으로 받을 수 있다. 

인공지능 기반의 챗봇 

전문 상담사가 직접 고객과 채팅하며 궁금한 점을 보다 상세하게 설명

AR(증강현실) 서비스를 이용해 자신의 집안에 가상으로 제품을 배치해 볼 수 있고 관심을 갖고 있는 제품이 전시된 주변 매장을 찾아볼 수 있다.

 

 

LG전자, 언택트 트렌드에 맞춰 '홈페이지' 개편

[FETV=김현호 기자] LG전자가 27일,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국내 공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뉴노멀 시대의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맞춰 고객이 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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