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dMeister에서 간단한 작업관리
MindMeister는 간단하지만 강력한 작업관리기능을 마인드맵 편집기 안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자체내장 작업 위젯을 통해서 다음의 작업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작업을 협업자에게 할당
- 시작일과 마감기한 설정
- 우선순위 설정
- 진행상황 과 작업완료 표시
- 이메일 알리미 생성
MindMeister를 MeisterTask와 연동하기
종합적인 프로젝트관리 도구를 필요로 하신다면, 직관적이고 MindMeister와 아주 매끄럽게 통합되는 MeisterTask 를 사용해보세요!
- 마인드맵 편집기 안에 있는 MeisterTask 푸터 액세스
- 맵을 기존의 프로젝트와 연결하시거나 새로운 프로젝트를 생성
- 모든 마인드맵 협업자와 프로젝트를 자동으로 공유하기
- 작업,메모,기한, 담당자, 완료현황 내보내기
- MindMeister와 MeisterTask의 연동으로 작업내용과 동기화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