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산업혁명시대 온라인 생존마케팅

미생 note 2020. 1. 8. 13:13

 

 

이미 4차 산업혁명은 우리 생활 곳곳에 침투해있다. 마케팅의 경우에도 다르지 않다. 사람을 직접 만나서 영업하고, 직접 발로 뛰며 홍보하던 시대는 저물고 있다. 이 책은 4차 산업혁명시대에 발맞춰 온라인 매체를 이용한 보다 효과적이고 합리적인 마케팅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이 책은 초보자도 할 수 있는 손쉬운 콘텐츠 생성과, OCMP를 활용하여 더욱 편리해진 업로드 방법, 그리고 광고 툴을 이용하여 콘텐츠를 확산하는 방법까지 모두 담고 있다. 블로그, 카페와 같은 고전적인 채널부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텀블러, 등 SNS 채널을 모두 다루는 것은 물론이다.

상세보기


더하여 랜딩페이지활용 방법, 구글, 다음 등의 광고 툴 활용 방법까지 온라인 생존 마케팅의 모든 것을 담아내었다. 가히 SNS 마케팅의 바이블이라 할 수 있다. 이제 굳이 유명인들에게 협찬을 주면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할 필요가 없다. 이 책과 함께라면 스스로 인플루언서가 될 수 있다. 아는 만큼 성공할 수 있다. 스스로 마케팅의 중심이 되어 4차 산업혁명의 핵을 건드리고, 클릭 한 번으로 매출이 상승하는 마법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 책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