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스타트업, 대기업 흉내는 금물!

미생 note 2017. 2. 8. 14:24


스타트업이 자신들이 하게 될 일에 충분한 확신과 가치도 제대로 가지지 못한 채 외부에 어떻게 비칠지만 신경 쓰고 고객에게 팔기만을 위해 애를 쓴다면 절대 오래갈 수 없을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자신들이 꼭 지켜야 할 본질에 집중하고 고객을 향한 기본을 충실히 하는 것입니다. 또한 이를 통해 ‘팔리는 구조’를 만들어 나가기 위한 자신들만의 마케팅 영역 개척에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본질과 기본이 고객에게 제대로 전달되지 않았다고 느낀다면 분명 고객에게 다가가는 방식의 문제라기보다는 본연의 가치에 문제가 있거나, 가치를 드러낼 적절한 콘텐츠와 채널을 찾지 못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http://ppss.kr/archives/98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