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제품 판매 중심 아닌 '포용적 마케팅' 시대 왔다”

미생 note 2018. 11. 14. 20:10

“제품 판매 중심 아닌 '포용적 마케팅' 시대 왔다”
파이낸셜리뷰

[파이낸셜리뷰=채혜린 기자] 사회와 기술 환경이 변하면서 마케팅 전술도 꾸준히 변화해 오고 있다. 인류가 상업을 처음 시작했을 때에는 제품 위주의 ...


못생김 주의보?…유통업계 '워크메틱 마케팅'에 여심 화났다
이투데이

라는 문구와 함께 각종 화장품 추천 아이템을 소개하는 내용의 마케팅 광고가 게재됐다. 이를 접한 일부 네티즌들은 “여성 근로자에게만 차별적으로 복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