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S홈쇼핑, 올해 쇼핑 키워드는 '소확행' '가심비'

미생 note 2018. 6. 12. 19:04

NS홈쇼핑, 올해 쇼핑 키워드는 '소확행' '가심비'
메트로신문

NS홈쇼핑, 올해 쇼핑 키워드는 '소확행' '가심비'. NS홈쇼핑이 1월부터 6월6일까지 주문수량을 기준으로 '2018 상반기 히트 상품'을 11일 발표 했다.



[비즈칼럼]이커머스 3.0 시대, 디지털 매대 '골든존'을 장악하라
중앙일보

최근 닐슨코리아가 온라인 구매가 활발한 화장품 분야를 표본 삼아 소비자의 '구매 키워드'를 분석했다. 구매자 절반에 해당하는 48.4%가 브랜드보다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