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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계, 신기술 활용한 이색 마케팅으로 Z세대 공략

미생 note 2024. 4. 12. 13:34

유통업계, 신기술 활용한 이색 마케팅으로 Z세대 공략

• 유통업계에서 디지털 네이티브 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다양한 신기술을 활용한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 코카콜라는 K팝과 팬덤에서 영감을 받은 '코카-콜라 제로 한류'를 출시하고, AI 기술 기반의 디지털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 스타벅스는 벚꽃 시즌을 맞아 증강현실(AR) 이벤트를 진행하고, 오뚜기는 어도비코리아와 협업해 생성형 AI 신기능을 활용한 굿즈 디자인 캠페인을 진행한다.

• 배스킨라빈스는 인공지능(AI) 기술 기반 딥 플레이버 시리즈 '오렌지 얼그레이'를 선보였고, 고운세상코스메틱은 AI 피부 분석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스킨 아이덴티티: 나의 피부 정체성을 찾아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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