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유희열의 스케치북] 헨리 - 길 + Uptown Funk

미생 note 2017. 3. 5. 14:06

출처: 네이버TV


[베스트 댓글]



나는 왜 이 길에 서 있나 
이게 정말 나의 길인가 
이 길의 끝에서 내 꿈은 이뤄질까



나는 왜 이길에 서 있나 

이게 정말 나의 길인가 

이 길의 끝에서 내 꿈은 이뤄질까 

무엇이 내게 정말 기쁨을 주는지 

돈인지 명옌지 아니면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인지
알고 싶지만 알고 싶지만
알고 싶지만 
아직도 답을 내릴 수 없네 

자신있게 나의 길이라고 
말하고 싶고 그렇게 믿고 
돌아보지 않고 후회도 하지 않고 
걷고 싶지만 걷고 싶지만
걷고 싶지만 
아직도 나는 자신이 없네 

나는 왜 이 길에 서 있나 
이게 정말 나의 길인가 

이 길의 끝에서 내 꿈은 이뤄질까 

나는 무엇을 꿈꾸는가 

그건 누굴 위한 꿈일까 

그 꿈을 이루면 난 웃을 수 있을까 

오 지금 내가
어디로 어디로 가는 걸까